나눔클럽 친구들 여러분!  나눔클럽 홈스쿨링키트 받으셨나요?

(4월 4일 이전에 나눔클럽 3기를 가입한 친구들 중 4월 10일까지 홈스쿨링키트를 받지 못했다면 연락주세요. 02-6930-4573) 

나눔클럽 회원들에게는 가정에서 나눔의 습관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나눔클럽 홈스쿨링 키트'가 제공된답니다. 

<나눔클럽 홈스쿨링키트 구성 : 띠앗저금통, 어린이용 가이드, 부모님용 가이드, 나눔스티커, 정기기부신청서>  

 

오늘은 나눔클럽 홈스쿨링키트 활용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띠앗저금통은 요렇게 생겼어요

 

먼저, 띠앗저금통!
나눔과 저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띠앗저금통은 어린 자녀에게 2개의 저금통을 선물하는 유태인의 교육에서 착안 된 것이랍니다.
하나는 자신을 위해 '저축',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을 '나눔' 하다보면 나와 사회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용돈을 나만을 위해 쓰지 않고 나눔을 위해서도 쓸 수 있는 배포가 생긴답니다.
접는 방법이 어렵지 않냐구요? 어린이용 가이드를 보면 친절하게 나와 있으니 염려 마세요. ^^
띠앗저금통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스티커도 있답니다.
스티커를 이용해 띠앗저금통을 예쁘게 꾸며 볼 수 있어요 ^^


 

 

부모님들은 먼저 부모님을 위한 나눔클럽가이드를 꼼꼼히 읽어보세요!

나눔클럽 홈스쿨링키트 활용법과 나눔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담겨져 있습니다.   

자녀에게 어린이용 가이드를 읽어보게 하고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다면 차근차근 설명해 주세요.

 홈스쿨링 키트에는 나눔미션카드, 정기기부신청서도 들어있습니다.
나눔미션카드는 나눔실천한 내용, 띠앗저금통 활용한 내용 등을 적어 11월 30일까지 보내주는 거에요. 
그럼 아름다운재단에서 수료증과 기념선물을 보내준답니다. 
정기기부신청서는 매달 꼬박꼬박 정액을 부하고 싶은 나눔클럽 회원이나 가족이 작성해서

아름다운재단에 보내는 거에요. 필수로 내야하는 것은 아니니 자유롭게 결정하면 됩니다.
 
 


 나눔클럽 홈스쿨링 키트 마음에 드나요?

나눔클럽 홈스쿨링 키트를 받은 친구들은 2012 첫번째 나눔체험이벤트 '나눔의 약속'에 참여해보세요!

바로, 어린이용 가이드 5페이지에 있는 나눔의 약속을 가족들과 하고

인증사진을 나눔클럽 게시판에 올려주면 클럽지기가 5명을 선발해 선물을 드리는 것이에요.

☞ 자세히보기 >>

어린이 나눔클럽이란? 아름다운재단의 어린이를 위한 멤버십 나눔교육 프로그램입니다(자세히보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